직장에서 상사의 신뢰와 인정을 받는 것은 직업적 성장뿐만 아니라 개인적 만족감에도 크게 기여하는데 상사와의 긍정적인 관계는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경력 발전에 있어 중요한 수단이 될수 있는데 상사에게 좋은 인상을 주면서 사랑받는 직원이 되는 구체적입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① 적극적인 소통과 피드백 요청 상사와의 효과적인 소통은 직장 내에서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기초로서 일상적인 업무 보고는 물론 업무 실행에 앞서 상사의 의견을 구하는것이 중요한데 정기적으로 피드백을 요청하거나 이를 업무에 적극 반영하여 상사가 자신의 의견이 중요하게 다뤄진다고 느끼도록 하는게 중요합니다. ② 성실성과 전문성을 강화 합니다 업무에 있어 성실하고 전문적인 태도를 보이는것인 상사 뿐만 아니라 동료들 사이에..